엠피씨플러스의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니다.
2002-03-04 | 관리자 엠피씨, 한국산업은행 CTI콜센터 개발완료 |
|
2002년 2월, 주식회사 엠피씨는 한국산업은행 웹 기반 CTI콜센터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 하였다. 이 프로젝트는 단순 고객응대 수준의 기존 콜센터와는 달리 그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CTI 기반의 콜센터 인프라를 구축하여 향후 폰 뱅킹 및 CRM과의 연계도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이에 2002년 2월 20일, 한국산업은행측은 엠피씨가 고객사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수용, 개발을 추진하여 성공적인 콜센터 구축을 완료한 바, 산업은행 총재 명의로 감사패 및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 |
이전글 | 제 11기 정기 주주총회 공지 |
다음글 | 기업은행 CTI 통합 콜센터 구축 프로젝트 수주 |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