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퍼레이션은 컨택센터 전문 강사진의 현장 역량 중심 교육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교육 분야
컨택센터 전문 강사진의 현장 역량 중심 교육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 분석에 근거한 전문적인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사 교육 의뢰
고객사·상담원 종합 분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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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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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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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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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 맞춤형
교육 실시
교육 구분
컨택센터 전문 교육(컨택센터 상담직원 대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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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교육 | In-Bound | Out-Bou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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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직책 별 실무 교육 (컨택센터 상담직원, 컨택센터 관리자 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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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CS 교육(컨택센터 상담직원 대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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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Basic | CS Level-Up | CS Exper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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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CS 공개 교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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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기본 '새싹' 과정 | CS 심화 '나무' 과정 | CS 전문 '뿌리' 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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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전문기업으로서 28년간의 Know-How를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다양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를 제공 합니다.
교육의 목적
조직 비전 달성 | 조직 비전 달성 및 성과 창출을 주도하는 전략적 교육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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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목표 달성 | 구성원 개인의 변화와 팀혁신을 통한 성과지향적 교육 운영 |
개인·팀 목표 달성 | 교육 설문 조사를 통한 현장 중심의 체계적인 교육 운영 |
개인 역량 개발 | 구성원에 필요한 역량을 도출하여 가장 필요한 교육 운영 |
대상 별 교육 내용
전문 역량 교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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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 중급 | 고급 |
파트장, CS리더 양성 과정 | 수퍼바이저, QA강사, 교육강사, TF | T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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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 역량 교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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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 중급 | 고급 |
사원, 주임 | 대리, 과장 | 차장, 부장, 팀장, 임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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