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전문 기업 엠피씨플러스를 소개합니다.
오랜시간 쌓여진 기술력과 운영 경험을 경쟁력으로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습니다.
엠피씨플러스는 1991년 컨택센터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업계 선두로 설립되어 30년 이상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MatriX 솔루션 기술과 다년간의 컨설팅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도 왕성하게 컨택센터 산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콜센터 산업은 물론, 모든 산업 전반에 직면한 큰 위기에도 불구하고 이미 갖춰진 상담 솔루션 기술과 오랜 운영 노하우로 변함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우수한 능력을 보였으며 이미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문제없이 대비하며 급변하는 환경에 대한 빠른 적응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엠피씨플러스는 KS서비스 품질인증 및 품질 경영시스템을 통한 서비스의 고급화 및 표준 규격화를 유지해갈 것이며 개인정보 및 정보보안 경영시스템 대외 인증을 통한 우수한 보안능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엠피씨플러스는 항상 고객과의 신뢰를 소중히 여기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이사 조성완
1991년 엠피씨플러스에게는 꿈이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에 CRM 전문기업을 만들겠다는 꿈!
1990년대 엠피씨플러스 창업 당시 국내에는 Data base를 활용한 마케팅이나 컨택센터에 대한 개념조차 생소하였지만
언젠가 우리나라에서도 CRM(고객 관계관리,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라는 비즈니스 모델이 크게 성장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32여년간 오직 '고객'을 위한 한 길 만을 달려왔습니다.
엠피씨플러스가 기업과 고객을 가장 잘 아는 전문가 기업으로 걸어온 길은 곧 대한민국 컨택센터 산업의 역사가 되었고,
국내 컨택센터 사업의 발전과 그 궤를 함께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엠피씨플러스는 항상 고객과의 신뢰를 소중히 여기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기업의 성공을 이끌고, 소통과 공감의 사회에 기여한다.
모두가 소통과 공감하는 사회를 만들 수 있는 역할 수행
열정을 가진 전문가가 되어
고객과 스마트한 소통을 이끌고
더 멋진 회사로 거듭난다.
고객중심
열정중시
혁신추구
실행중심
학습추구
직원만족
시대의 변화에 탄력 있게 대응하는 기업의 유연함과 융통성을 나타냅니다.
또한 신뢰적인 기업을 추구하는 엠피씨플러스의 미래지향적인 이상과 의지를 강하게 상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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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