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플러스의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니다.
2001-12-26 | 관리자 고객센터 기반의 CRM 솔루션발표회 개최 |
|
2001년 6월 26일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엠피씨가 고객센터 기반의 CRM 솔루션 발표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엠피씨의 신규 사업인 음성 인식/합성 솔루션, VoIP 기반의 CRM 디지털 녹음 솔루션인 TeleVoice, 코이노, 코스모브리지와 공동 개발한 인터넷 고객상담 솔루션인 WIzWeb과 이메일 자동응답 솔루션인 WizPlus를 소개하였습니다. 고객센터의 지능화 추세에 맞추어 엠피씨는 이번 솔루션 발표회를 통해 기업의 CRM 전략 집행의 최접점인 고객센터의 효율적인 활용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 |
이전글 | 기업은행 CTI 통합 콜센터 구축 프로젝트 수주 |
다음글 | 부산은행 프로젝트 수주 |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