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플러스의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4-11-07 | 관리자 엠피씨,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
|
<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한 조영광 대표이사 > 엠피씨,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 23 년간 국내 지식서비스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 인정받아 - 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 선정     ㈜엠피씨(대표 조영광, www.mpc.co.kr)가 ‘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 포상은 고부가 융합 新 서비스 시장 창출 및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는 지식서비스 산업의 위상을 높이고자 산업 성장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해 포상하는 행사로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이 상은 지식서비스산업 중 주력분야인 아웃소싱, 이러닝, 컨설팅 등으로 분야를 나누어 우수기업과 기관, 개인을 선정하여 장관 표창을 진행하며, 엠피씨는 아웃소싱 공급기업 분야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엠피씨는 컨택센터 운영서비스와 솔루션 구축 사업을 동시에 영위하는 기업으로, 1991년 국내 최초 DB 마케팅 개념을 도입해 솔루션을 개발하는 벤처기업으로 시작했으며 이후 컨택센터 운영사업을 확대하면서 23년간 지식서비스 산업발전과 서비스 품질향상에 기여했다. 또한 2005년 업계에서 처음으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해 컨택센터 산업을 시장에 알리고, 임직원 4천여명을 모두 정규직으로 채용하면서 고용창출 동력산업인 컨택센터 산업발전을 이끌어 오는 등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 특히 엠피씨는 ‘보이지 않아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식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공공기관, 제조, 유통 등 다양한 산업군의 컨택센터 운영노하우를 보유하고 있고, 국내 기업의 현실에 맞는 솔루션을 자체개발해 국내 솔루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 최근에는 기업에게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먼저 IT기술 반영한 컨설팅을 제안하고 기존 운영중인 컨택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에 대한 자체감사를 진행하는 등 운영서비스와 솔루션 품질향상을 주도해 업계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엠피씨 조영광 대표는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따라 기업의 이미지가 결정될 수 있다는 책임감으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지난 23년간 열정을 가지고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공로가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엠피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통과 공감의 사회에 기여하는 지식서비스 우수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
이전글 | 엠피씨,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인증 획득 |
다음글 | 엠피씨, 2분기 영업이익 1분기 대비 405% 향상 |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