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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2 | 관리자 한국코퍼레이션-넥서스커뮤니티, 콜센터 솔루션 공동개발 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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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서스커뮤니티와 4차 산업혁명 시대 대비 콜센터 솔루션 공동개발 및 사업활성화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해 차세대 콜센터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고, 사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보유 솔루션인 텔레웹, 챗봇, 음성인식 솔루션, 빅데이터 분석  기술 등을 활용해 넥서스커뮤니티의 사업 활성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넥서스커뮤니티는 CTI미들웨어, 올인원 솔루션, 녹취시스템 등을 활용해 한국코퍼 레이션의 사업 활성화에 힘쓸 계획이다. 김현겸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차세대 콜센터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넥서스커뮤니티와 협약을 맺게 됐다며 이번 협약이 양사의 사업 성장과  상호 이익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종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 회사인 한국코퍼레이션은 다양한 컨설팅 경험과  자체 개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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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