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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8-24 | 관리자 엠피씨, 건강보험 경인센터 신규수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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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건강보험 경인센터 신규수주   -        국민건강보험 컨택센터 확장에 따른 신규사업자로 선정 -        약 36억원 규모로 경인지역 상담서비스 제공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엠피씨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상담품질 및 응답율 향상을 위해 새롭게 신설된 경인센터 운영업체로 최종 선정되었으며, 주요업무로는 보험료, 보험급여, 등 건강보험 업무 전반과 의료급여, 건강검진, 노인장기요양보험 등의 문의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 등이 있다.   앞으로 엠피씨는 고품질의 CRM 서비스를 제공하여, 상담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효율적인 운영체계를 갖출 계획이다.   한편, 엠피씨는 올 상반기에 한국관광공사, 120다산콜센터, 한국수출보험공사, 한국장학재단 등 다수의 공공부문 컨택센터 운영 및 솔루션 구축계약을 연이어 체결해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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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