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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8-13 | 관리자 엠피씨, ING생명보험과 110억 규모 상담서비스 재계약체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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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ING생명보험과 110억 규모 상담서비스 재계약체결     -       3년 계약 체결로 안정적인 매출 확보 -       서비스품질관리 능력 인정받아 12년간 파트너십 유지하게 돼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mpc.co.kr)가 ING생명보험과 약 110억원 규모 컨택센터 상담서비스 도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엠피씨는 이번 계약 체결로 ING생명보험 고객을 대상으로 보험계약 관련 안내업무, 보험료 납입, 변경사항 접수, 신계약 모니터링 및 해약방어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킬 계획이다. 지난 2007년 ING생명보험과 처음 비즈니스 파트너관계를 맺은뒤 안정적인 운영관리 능력과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인정받아 성공적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 계약기간은 3년으로 2018년 7월 말에 만료된다. 이로써 엠피씨는 ING생명보험과 12년간 파트너 관계를 지속하게 됐다.   올해 엠피씨는 국내 내수경기 침체로 인한 업계 불황 속에도 견조하게 국민권익위원회를 포함한 전기안전공사, 외교부 등의 여러 컨택센터 도급 계약을 연이어 체결한바 있다. 현재 엠피씨는 국내외 굴지 기업의 약 90여개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엠피씨 조영광 대표는 “다시 한번 신뢰를 받은 만큼 단순히 오랜 세월을 함께한 비즈니스 파트너의 개념을 넘어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 큰 시너지가 일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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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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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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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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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