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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09 | 관리자 엠피씨, 연이은 계약 수주 올해 매출 성장 기대감 높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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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연이은 계약 수주 올해 매출 성장 기대감 높아     -       작년말부터 2015년 1월까지 신규수주금액 약 150억원    -      국민권익위원회 35억원, 유통기업 L사와 83억원 규모 도급계약 체결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mpc.co.kr)는 국민권익위원회를 비롯한 다수의 기업과 약 150억원 규모의 컨택센터 운영 도급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엠피씨는 최근 2개월간 국민권익위원회의 정부민원안내콜센터와 국내 대표 자동차그룹 광고 계열사인 이노션을 비롯한 국내 유명 유통기업과 글로벌보험사의 컨택센터 운영과 중서민층의 대표적인 비영리 금융기관인 신협의 전산시스템 상담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국민들의 민원접근 편의성 및 행정 효율성을 제고하여 부처별로 운영 중인 민원상담 전화번호를 통합해 정부 단일 대표전화 110번을 운영중이다. 엠피씨는 이중 110 정부민원안내센터, 행정자치부, 국가보훈처, 식품의약품안전처, 통계청을 포함해 총 5개의 주요 정부부처의 민원상담 업무를 맡았다.   한편 엠피씨는 작년 말부터 올해 1월까지 이노션과 4억원 국내 유명유통사와 83억원, 글로벌 보험사와 16억원, 신협과 12억원 규모의 운영계약을 연이어 체결해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운영계약 함께 그 누적 신규수주액이 150억원에 달하는 쾌거를 거뒀다.   또한 현재 공공기관과의 추가계약을 준비중에 있으며 의료기관 컨택센터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서비스분야 영역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엠피씨 조영광 대표는 “그동안 인정받은 컨택센터 운영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다양해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엠피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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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