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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9-01 | 관리자 엠피씨, 올해 첫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 획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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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소장 정기주, 이하 CIRC)가 진행한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에서 엠피씨가 운영하는 LH하자상담콜과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두 곳이 우수한 성적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가 진행한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에서 엠피씨가 우수한 성적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 엠피씨   CIRC는 1개월여간의 인증전문가 실사를 통해 엠피씨가 올해 첫 번째로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인증유효기간은 2년이다. CIRC의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은 총 4개 부문으로 나눠 심사하며 인력운영, 조직관리, 교육훈련, 정보보호, 멀티채널, 데이터관리, 센터운영전략, 경영혁신 등 총 80문항으로 구성된 서류심사와 면접방식을 통해 평가가 진행된다. 이번 인증심사는 엠피씨가 운영하고 있는 해피포인트 고객센터(센터장 민수경)와 LH하자상담콜센터(센터장 이종은)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2개 센터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해피포인트 고객센터는 인력 및 프로세스가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었으며, 특히 교육훈련에 신경을 쓰는 등 인력관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LH하자상담콜센터는 2014년 3월부터 시작한 센터로 운영기간이 비록 짧았지만 평가항목에 대해 서류 및 운영 등이 상당히 안정적이고 평가부문별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종은 센터장은 이번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획득을 바탕으로 앞으로 비상계획 및 경영혁신 등을 보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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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대 | 서울역 T타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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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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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