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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6-08 | 관리자 엠피씨, TSIA ESO인증 획득으로 글로벌 기술상담서비스 선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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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TSIA ESO인증 획득으로 글로벌 기술상담서비스 선두 -      엠피씨가 운영중인 HP컨택센터, TSIA의 최우수서비스운영(ESO)인증 획득 -      아·태지역 최초 글로벌 표준규격 준수 기업 인정     TSIA는 기술서비스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선두적인 협회이다. ESO 인증은 HP 프린터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기술서비스(전화상담 및 현장서비스 등)의 정책 및 운영에 대하여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부여받게 된다. TSIA의 전문심사원이 직접 방문하여 면밀하고 다양한 심사를 거친뒤 통과한 업체에게만 인증을 부여하는데, 엠피씨의 HP컨택센터는 인재관리, 프로그램 및 기술의 지원, 그리고 경영지표 등을 포함한 업계 모범사례들과 견주어졌다.   엠피씨는 작년 말, 2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엄격한 TSIA의 현장 감사를 통과했다. 엠피씨가 받은 심사는 핵심업무와 및 지원업무에 대한 것으로, 기술서비스(적시응대, 원스탑해결, 포괄적인 프로세스), 컨택센터 운영, 지식경영, 인재관리, 기술지원 및 경영지표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엠피씨의 TSIA 인증은 엠피씨가 아·태 지역 HP 프린터 제품 분야에서 우수한 서비스 품질과 지식을 보유한 전문기업임을 증명함과 동시에 그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또 한번 국내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계에 선두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다지게 되었다.    조영광 대표는 이번 TSIA 인증은 엠피씨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HP 소비자들의 고객만족을 이끌어 온 것을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 TSIA의 ESO인증을 통해 앞으로 고객들은 엠피씨의 우수한 서비스에 대하여 한층 더 깊은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TSIA : Technology Services Industry Association, 기술서비스산업협회 ※     ESO : Excellence in Service Operations, 최우수서비스운영   TSIA(Technology Services Industry Association)는 기술서비스산업을 선도하는 국제적인 선두 협회로 세계 수준의 벤치마킹과 연구, 권위있는 인증 및 수상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TSIA는 실제 서비스 비즈니스 업계에서 직면하는 문제들의 해결책을 제공하며 세계 유수의 기업(Microsoft, CISCO, AVAYA 등)들을 회원사로 보유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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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