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플러스의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3-01-25 | 관리자 엠피씨, 새 기업비전 & 슬로건 적극홍보 |
|
엠피씨, 새 기업비전 & 슬로건 적극홍보   -      기업 비전 Smart People, Smart Communication, Smart Company’ 발표 -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기업의 성공을 이끌고, 소통과 공감의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 목표   ㈜엠피씨(대표 조영광, mpc.co.kr)는 최근 Smart People, Smart Communication, Smart Company’라는 새 비전과 기업슬로건 ‘Think the First, Do the Best!’를 사내 공유 및 사외 홍보를 적극적으로 나섰다.     <엠피씨의 새 비전>   엠피씨의 새 비전, Smart People, Smart Communication, Smart Company’는 열정을 가진 전문가가 되어 고객과 스마트한 소통을 이끌고 더 멋진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임직원의 의지를 담았다. 비전과 슬로건 모두 보다 자유롭고 역동적이며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이미지를 형상화 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엠피씨의 슬로건>   조영광 사장은 “고객에 대한 약속과 직원에 대한 신뢰를 담아 기업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주력하겠다. 이번 새 경영비전과 슬로건은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엠피씨 임직원의 다짐인 동시에 엠피씨가 나아가야할 미래상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
|
이전글 | 엠피씨, 신규수익 창출위해 사업부지 매입 |
다음글 | 엠피씨, KS서비스 인증 정기심사 성료 |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