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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24 | 관리자 한국코퍼레이션, 인터파크투어 채팅상담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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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코퍼레이션, 인터파크투어 채팅상담 운영   한국코퍼레이션이 인터파트투어의 클라우드 컨택센터 운영에 나선다. 코스닥 상장사 한국코퍼레이션은 24일 인터파크투어 부산지사와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옴니 채널 컨택센터 솔루션인 아마존 커넥트(Amazon Connect) 기반 컨택센터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기존 서버방식의 콜 센터 인프라를 클라우드 방식의 아마존 커넥트로 이전한 국내 최초의 사례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한국코퍼레이션은 인터파크투어 부산지사의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의 유지보수 및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됐다.   현재 약 20석 규모로 운영 중인 인터파크투어 컨택센터는 기존의 서버 기반의 콜 시스템을 클라우드 기반의 콜 시스템으로 성공적으로 이전했고, 향후 규모를 확대할 예정이다. 확대로 고객만족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규 사업 추진, 컨택센터 확대 등에 유리한 것도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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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