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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3-17 | 관리자 엠피씨, 인재파견 사업 추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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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인재파견 사업 추진   - 콜센터 전문기업으로서 우수상담인력 파견  
  이에 엠피씨는 시장확대 속도에 따라가지 못하는 상담인재수급 난에 착안하여 보다 원활한 우수상담인재 확보와 매출액 확대를 위해 인재파견 사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이를 위해 엠피씨는 올해 초 콜센터 운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HR사업팀를 신설하여 파견사업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인재와 기업이 함께 웃는세상’을 열어가겠다는 엠피씨의 HR사업팀는 다년간의 콜센터 운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우수인재를 기업에게 제공하겠다는 열정으로 가득차 있다.>   엠피씨는 현재 대한항공 고객센터에 인재파견을 시작으로 향후 금융 및 카드사 등 다양한 분야로의 상담원 파견을 준비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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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