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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8-27 | 관리자 엠피씨, 모토로라 코리아 컨택센터 운영 10주년 기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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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모토로라 코리아 컨택센터 운영 10주년 기념   -        최초 인·아웃바운드 컨택센터 10주년 맞아 -        엠피씨와 모토로라 코리아간 신뢰의 결실   <엠피씨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엠피씨의 모토로라 코리아 컨택센터는 10년전 모토로라 본사의 오버플로워콜(overflow call)만을 처리하는 2차센터로 시작하여 지금의 통합센터에 이르렀다. 10년이란 긴 시간을 함께해 온 파트너로서 역사적인 의미가 깊은 점이 이번 기념행사를 준비하게 된 배경이다.     10주년 기념식은 엠피씨의   모토로라 코리아 모바일 사업부문장 릭 월러카척은 기념식사를 통해서 “모토로라는 지난 10년간 엠피씨 직원들의 아낌없는 노력과 열정 덕에 상생의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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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