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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7-02 | 관리자 엠피씨, 한국장학재단 서비스센터 수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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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한국장학재단 서비스센터 수주   - 서비스센터 통합시스템 구축참여에 이어 운영까지 수주 - 학자금대출 및 장학금 안내 등 장학지원 업무 통합서비스 제공     <왼쪽부터 이현숙 매니저, 이기업 노조위원장, 홍동현 감사, 이경숙 이사장, 엠피씨 조영광 대표이사, 유영철 서비스센터장> <왼쪽부터 이현숙 매니저, 이기업 노조위원장, 홍동현 감사, 이경숙 이사장, 엠피씨 조영광 대표이사, 유영철 서비스센터장>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mpc.co.kr)는 한국장학재단의 서비스센터 운영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장학재단은 경제적 어려움에 상관없이 학습의지가 있는 누구에게나 고등교육의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는 나라를 만들겠다는 뜻을 기반으로 지난 5월에 설립됐다.   또한 대국민 서비스 채널을 일원화하여, 업무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그 동안 곳곳에서 진행하던 장학금 지원 및 학자금 대출 업무를 한국장학재단의 서비스센터에서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하게 되었으며, 7월 1일 공식 오픈했다.   한국장학재단의 서비스센터에서는 학자금대출, 장학금 안내 및 연체 안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단은 향후 각 가정의 가계여건에 맞는 개인맞춤형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엠피씨는 지난 5월 한국장학재단의 통합시스템 구축사업에 참여한 바 있으며, 서비스센터의 운영까지 맡게 되면서 업무의 편의성과 효율성면에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더불어 다수의 공공기관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영광 사장은 “국가와 사회적으로 큰 의의를 가진 한국장학재단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세계적인 장학재단을 만들겠다는 재단의 뜻에 부응하도록 엠피씨도 최선을 다해 고객을 섬기겠다.”라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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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