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플러스의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09-05-27 | 관리자 엠피씨, 한국수출보험공사 신규수주 |
|
엠피씨, 한국수출보험공사 신규수주   -        수출기업의 든든한 파트너 역할 수행 -        수출보험공사와 고객감동경영 추진 선언  
한국수출보험공사 컨택센터에서는 수출보험 이용절차에 대한 안내, 민원접수, 수출보험 상품 마케팅, 해피콜을 통한 서비스수준 점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써 고객은 컨택센터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해지고 공사직원은 혁신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조영광 사장은 고객센터 개통 기념식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수출보험공사의 목표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컨택센터 운영시스템에 대해서 설명 듣고 있는 모습> |
|
이전글 | 엠피씨, 한국장학재단 서비스센터 수주 |
다음글 | 엠피씨, 한국장학재단 컨택센터 솔루션 공급 |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