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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01 | 관리자 한국코퍼레이션, 사내 블로그 활성화로 '소통경영' 본격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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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코퍼레이션(대표 조성완)이 조직의 유연성과 결속력을 높이기 위한 소통경영에 몰두하고 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올해로 콜센터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업력 32년을 맞이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전문기업으로 최근 사내 공식 블로그를 재개하고 핵심 산업인 컨택센터와 관련된 다양한 대내외 소식 및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해당 블로그는 △회사소개 △기업뉴스 △사내소식 △인재경영 △사회공헌 △자유 공간으로 나눠지며 한국코퍼레이션 구인소식까지 더해 리뉴얼 한 달 만에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공식 블로그의 모든 포스팅 자료는 사내 필진에 의해 제작돼 더 큰 의미를 더한다"며 "일련의 활동을 통해 사내 분위기 및 유대감을 고취시키고, 한국코퍼레이션의 위상을 더욱 확립할 것"이라고 전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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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